[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현대해상 은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신규 보험 가입부터 보험료 납부, 태아 확정 등 각종 상담을 비롯한 계약 관련 업무를 지원하며, 보험금 청구나 사고 접수 시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채널 '패스트트랙'과 연계해 지급 절차가 더욱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은 2004년 7월 업계 최초의 어린이 전용 종합보험으로 출시된 이후 16년 동안 400만건이 넘게 판매되어 업계 최장·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대표 상품인 어린이보험 가입자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며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겐다즈 맘껏 먹었다…'1만8000원 냉동식품 뷔페'...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