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베스트투자증권, 여의도 포스트타워로 사옥 이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는 5월 말 이전 완료할 예정

이베스트투자증권, 여의도 포스트타워로 사옥 이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공병선 기자] 24일 이베스트투자증권 은 기존 여의도 KT빌딩에서 포스트타워로 본사 사옥을 이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20일부터 사옥 이전을 시작해 오는 5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사옥 이전을 마칠 예정이다. 현재 대표이사, 경영지원총괄, 리스크관리본부, 투자은행(IB), 디지털영업본부, 리테일지원본부, 준법감시본부, 영업부 등은 이전을 완료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측은 사세가 확장되면서 기존 본사 사옥의 2개 층을 6개 층으로 확대하자 업무 효율성이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사무실 환경 또한 노후화되고 사무실 공간 구성도 어려워졌다. 이에 지난해 12월 이사회에서는 사옥 이전을 승인했다.


신사옥에는 라운지, 폰 부스, 모자유친실 등 직원복지시설이 새로 확충됐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회의 공간도 마련됐다. 특히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을 위해 2개 스튜디오도 신설했다. 이를 통해 주식 및 선물 투자자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게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계획이다.


김원규 이베스트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해 이익 기준 증권업계 11위에 오르는 등 성장 중이다”며 “사옥을 여의도 중심지로 이전한 것에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위상이 증권업계의 중심으로 이동한다는 뜻도 담겨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급속히 변화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다양한 사업 기회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병선 기자 mydill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