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트라이프,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보스' 가동

최종수정 2021.01.18 09:48 기사입력 2021.01.18 09:48

댓글쓰기

메트라이프생명은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보스(BOSS, 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보스(BOSS, 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보스(BOSS, 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보스는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퇴직플랜 등 전문가 그룹이 개발한 각종 법인 컨설팅 자료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전속 설계사뿐 아니라 협약 GA채널 설계사도 이용할 수 있다.

보스는 설계사가 법인에 대한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재무제표 분석, 법인전환, 가업승계 등 총 20개의 법인 교육강좌를 제공한다. 또 유통업 및 요식업에서부터 바이오, 전자결제 등 첨단 산업까지 다양한 산업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며, 주요 이슈 및 접근법 등의 자료가 시의성 있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메트라이프 VIP 전담 자산관리 조직인 노블리치센터 소속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전문가 그룹이 풍부한 컨설팅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교육 자료와 자문을 제공한다. 또 부동산 자산가, 의사, 전문직 종사자, 고소득 자영업자 관련 컨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메트라이프의 큰 자산인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종합 자산 컨설팅 역량을 보스 플랫폼에 모두 담았다"며 "설계사들은 전문지식과 경쟁력을 갖추고 법인 고객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로가 윈윈(Win-Win)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