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J철구 모친, 故박지선 비하한 철구 지적 이어지자 "욕하는 분들, 살면서 실수 안 했는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명 인터넷 방송 진행자(BJ) 철구(본명 이예준·31)가 인터넷 생방송 중 고(故) 박지선과 코미디언 박미선의 외모를 비하하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됐다. 사진출처 = 유튜브 채널 '철구형' 영상 캡처

유명 인터넷 방송 진행자(BJ) 철구(본명 이예준·31)가 인터넷 생방송 중 고(故) 박지선과 코미디언 박미선의 외모를 비하하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됐다. 사진출처 = 유튜브 채널 '철구형'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나한아 기자] 유명 인터넷 방송 진행자(BJ) 철구(본명 이예준·31)가 코미디언 고(故) 박지선과 박미선의 외모를 비하하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된 가운데, 그의 모친은 "욕하는 분들, 지금껏 살면서 실수 안 했는지"라고 말했다.


지난 10월부터 유튜브 채널 '철구 엄마'를 운영 중인 철구의 모친은 이날 '철구 엄마도 몰랐던 개구쟁이 시절 철구 이야기 - 이모가 다 알고 있더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러나 영상 내용과는 관계없이 철구의 고인 비하 발언을 들은 누리꾼들은 철구 모친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에 비판의 댓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의 댓글 창에 한 누리꾼이 "아들(철구) 혀가 참 기네요"라고 댓글을 달자, 철구 모친은 "철구가 또 뭘 잘못했군요. 미안합니다"라며 먼저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욕먹을게요. 대신 욕하는 분들은 지금껏 살면서 실수 안 하고 살았는지 한 번쯤 친한 지인들에게 물어보는 기회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주장했다.

앞서 철구는 지난 3일 인터넷 생방송 도중 자신의 외모에 대해 다른 BJ가 "홍록기 같다"라고 하자 "박지선은 꺼지세요"라고 발언했다.


고인 비하라는 누리꾼들의 거센 비난에 철구는 "박지선이 아니라 박미선을 이야기하려고 했던 것"이라고 곧장 해명했지만, 멈추지 않는 지적에 "생각 없이 말한 것에 아주 죄송하다"라고 재차 수습했다.


한편 프로게이머 출신 철구는 은퇴 후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활동하며 부적절한 언행으로 수 차례 논란을 빚기도 했다.




나한아 인턴기자 skgksdk911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