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리퍼블릭, 광군절 매출액 85억…"현지 전략 통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에프앤리퍼블릭은 전날 진행된 광군절에서 약 85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패션브랜드 ‘널디’와 제이준의 마스크팩 판매 호조에 따른 것이다.


널디는 주력 상품인 패딩류와 트랙슈트 판매 호조를 기반으로 전년 대비 115% 가량 성장한 2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그동안 지속해온 인지도 개선 전략이 매출로 연결된 결과로 에프앤리퍼블릭은 올해 6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널디 국내관을 오픈한 이후 현지에서 왕홍(王紅,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중국 온라인 시장을 중심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중국 내 인지도를 높여왔다.

제이준도 마스크팩을 주축으로 약 65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스테디셀러인 '블랙물광 마스크팩'과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팩'이 총 410만 장 판매돼 전년 대비 20% 이상 판매량 증가를 기록했다.


웨스트라이즈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내 온라인 쇼핑 및 라이브 방송 등 언택트 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은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 및 현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며 “K스트리트 패션 대표 브랜드 널디와 K뷰티 대표 제품인 제이준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 경영진은 기존 제품 뿐 아니라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가수 비, 85억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연예인 흠집내기" 반박 SM 떠난 이수만 근황…미국서 나무 심고 기부한다 故정주영 회장 63세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국내이슈

  • 황제펭귄 물에 빠져 죽고 얼어 죽고…"결국 멸종할 것" 남극에 내려진 경고 검정 물체가 '스멀스멀'…프랑스 기차타고 가던 관광객들 화들짝 놀라게 한 '빈대' "요가하는 로봇, CG 아냐?"…환골탈태한 테슬라봇

    #해외이슈

  • [포토] 추석, 설레는 고향길 [포토] 이재명, 구속이냐 기사회생이냐…오늘 운명의 날 [포토]"우유 배달 왔습니다" 독거 어르신 찾은 국무총리

    #포토PICK

  • '27인치 통합형 디스플레이'..제네시스 GV80, 실내 싹 바뀐다 인도 딜러가 뽑은 '만족도 1위' 국산차 브랜드는?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中의 시한폭탄 '란웨이러우' [뉴스속 용어]주민투표 추진하는 '경기북도' [뉴스속 용어]EU와 무역마찰 떠오른 ‘과불화화합물’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