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성훈 "선처없이 강력 대응할 것" 욕설 시비 주장한 누리꾼 고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 사진=강성훈 인스타그램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 사진=강성훈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여고생을 밀치고 욕설을 했다는 내용이 인터넷에 확산되자 해당 글을 게재한 누리꾼을 고소했다.


강성훈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강성훈입니다. 최근 커뮤니티에 올라온 저에 대한 글은 단언컨데 절대 사실무근이며, 금일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이런 식의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악의적으로 유포되어 왔으나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수준이라 판단하여 앞으로는 이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을 18세 여고생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이 "강성훈과 실수로 부딪혀서 그가 들고 있던 게 다 떨어졌는데 나한테 '야야' 거리면서 화를 냈다. 제가 죄송하다고 서너 번 정도 사과드렸지만 강성훈은 여전히 화난 얼굴로 꺼지라면서 나를 밀쳤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강성훈이 너무 세게 밀어서 뒤로 자빠지기 일보 직전이었고 손자국이 남았다"라며 '다음 날 친구랑 통화하면서 그 일을 얘기했는데 하필 강성훈이 들었다. 강성훈한테 패드립과 성적인 욕을 제외한 세상의 욕이란 욕은 다 들었고 이제까지 먹어온 욕보다 그날 하루에 먹은 욕이 더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무서워서 고개 푹 숙이고 눈 피하고 죄송하다 했는데 강성훈이 내 턱에 손가락을 대고 내 고개 확 돌리더니 니가 뭘 잘못했는지 아냐고 했다"라며 "내가 강성훈 욕하다 걸린 거랑 실수로 쓰레기 쏟은 건 잘못을 인정하지만 한쪽이 작정하고 일부러 부딪힌 게 아닌 이상 부딪힌 건 쌍방 아니냐"라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폭로글은 커뮤니티에서 삭제 된 상태다.


다음은 강성훈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성훈입니다.


최근 커뮤니티에 올라온 저에 대한 글은 단언컨대 절대 사실무근이며, 금일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그동안 이런 식의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악의적으로 유포되어 왔으나,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수준이라 판단하여 앞으로는 이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할 것입니다.


항상 저를 지켜봐 주시며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함을 잊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지내고 있습니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