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질스튜어트스포츠,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질스튜어트스포츠,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 (대표 오규식)의 멀티 퍼포즈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하반기 새로운 로고 ‘JISS’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론칭 5년차를 맞아 ‘저니 인 스포츠 스피릿(JOURNEY IN SPORT SPIRIT)’에서 첫 글자를 딴 ‘JISS’ 로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퍼트(SPURT)’라는 명칭으로 전개하는 JISS 로고는 결승점이 가까워졌을 때 전력을 다한다는 이름의 의미처럼 달리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핵심 로고를 통해 실패 보다는 도전, 완벽한 결과 보다는 성장의 과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고, 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하반기 신제품부터 스퍼트 로고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첫 번째 결과물로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을 담은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은 경쾌한 색상과 절개 디자인에 스퍼트 로고로 포인트를 준 라인으로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인다.


주력 제품은 소매 탈착 가능 바람막이 점퍼, 반바지로 변형이 가능한 팬츠 등으로 디테쳐블(detachable) 기능성을 갖춰 TPO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불확실한 상황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다.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은 사용자가 스포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크링클 조직감의 소재를 중심으로 흡습속건 기능성이 우수한 드라이 큐브 형태의 소재,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 편안하면서도 몸을 잡아주는 스트레치 소재 등 용도에 적합한 소재를 적재적소에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티셔츠, 팬츠, 점퍼, 레깅스, 브라탑, 유틸리티 조끼는 물론,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하는 운동화까지 1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LF몰과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장 김혁 상무는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지향하는 스포츠 정신을 JISS 스퍼트 로고에 압축해 하반기부터 이를 활용한 차별화된 퍼포먼스 스포츠웨어를 적극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