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벌써 봄 음료" 이디야커피, 봄딸기 라떼·밀크티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벌써 봄 음료" 이디야커피,  봄딸기 라떼·밀크티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신제품으로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봄딸기 라떼’와 ‘봄딸기 밀크티’ 2종으로, ‘딸기와 첫사랑에 퐁당)’을 콘셉트로 딸기 함유량을 높여 상큼한 딸기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을 구현했다.


‘봄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큼한 맛과 은은한 홍차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판매가는 봄딸기 라떼 3500원, 봄딸기 밀크티 42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기존 메뉴인 ‘딸기 쉐이크’도 최근 겨울철 아이스 음료가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고객들에게 예년보다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설 연휴를 맞이해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번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통해 미리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로 음료를 결제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봄딸기 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의 함유량을 높여 더욱 달콤하고 상큼해진 딸기 음료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활발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