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뷰티 전도사'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참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전시 부스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전시 부스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부대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움을 매개로 한?아세안의 협력과 번영에 기여하는 뷰티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아세안의 아름다움, 함께 이루는 꿈’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전시와 공연, 비즈니스 교류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K뷰티 하모니 존’이라는 이름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꿈’을 테마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주요 브랜드 및 상생과 동반 성장을 향한 비전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세안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양 지역의 문화 교류에 일조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오페의 피부 진단 프로그램 및 맞춤형 3D 마스크팩, 메이크온의 뷰티 디바이스 등 디지털 혁신 기술의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톤28과 디어달리아 등 잠재력 높은 뷰티 스타트업의 발굴과 육성에 기여해 온 동반 성장 노력과 전 세계 여성의 아름다운 삶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도 소개한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K뷰티는 이제 글로벌 시장에서 K-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첨병 및 문화 교류의 매개체가 됐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기업과 사회,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아우르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상생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998년 베트남에서 아세안 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비롯해 헤라와 려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확장 중이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중화권의 뒤를 잇는 글로벌 성장 거점인 아세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