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이레도, '인도의 이국적 감성' 레어 버드 핸드백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9.10.24 09:15 기사입력 2019.10.24 09:15

댓글쓰기

바이레도, '인도의 이국적 감성' 레어 버드 핸드백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가 올 가을 감각적인 색감의 레더 컬렉션 ‘레어 버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인도의 유명 조류 관찰자 살림 알리에 대한 오마주로 살림 알리 조류 보호 구역을 촬영한 사진 시리즈가 배경이 됐다. 사진에 등장하는 형형색색의 조류에서 영감을 받았다. 인도 혼혈이자 스웨덴에서 자란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 바이레도가 추구하는 이국적인 특성을 엿볼 수 있다.


바이레도는 브랜드의 대표 핸드백인 블루 프린트와 서킷, 베스트 코스트 등의 핸드백 제품에 희귀 조류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담았다. 꾀꼬리의 옐로우, 인도 파랑새의 블루, 오색조의 그린 등 깊은 열대 우림 속 이국적인 새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색상의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정판 블루 프린트 백에는 멀티 색상의 메탈 버드링(조류 인식표)으로 장식된 러기지 택이 달려있다. 가방 외에도 지갑을 열면 각각 5개의 수납공간이 펼쳐지는 엄브렐라 월릿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월릿 클러치 등도 특별한 색상으로 함께 선보인다.

바이레도, '인도의 이국적 감성' 레어 버드 핸드백 컬렉션 출시


바이레도는 레어 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향수, 바디용품 등 코스메틱 제품과 함께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던 레더컬렉션과 아이웨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 제품도 출시된다. 신세계 강남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이번 컬렉션 중 레어 버드를 상징하는 ‘플라이(FLY)’ 문구가 새겨진 플라이 라인이다. 베스트 코스트, 블루 프린트 등의 핸드백과 가죽 소품류 등이 있다.

이길한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는 “바이레도는 국내에서 두 자릿 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면서“앞으로 의류, 슈즈, 코스메틱 등 바이레도의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며 향수 브랜드가 아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이레도는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4만8000원 상당의 바이레도 핸드크림, 7만5000원 상당의 헤어 퍼퓸 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이레도의 레더 컬렉션 레어 버드는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