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산업, 서울시·키즈노트와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경산업, 서울시·키즈노트와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세계 손씻기의 날’을 기념해 서울시·키즈노트와 함께 30초 이상 올바르게 손씻는 습관을 만들기 위한 ‘애경산업X서울시X키즈노트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은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 변화와 질병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위생관리의 첫 단계인 손씻기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어린이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하는 ‘30초 6단계 손씻기’에 맞춰 올바른 손씻기 방법을 안내한다. 특히 손씻는 30초 동안 거품 색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의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손씻기에 대한 즐거움을 전달한다.


애경산업X서울시X키즈노트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은 30초 올바른 손씻기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달 20일까지 키즈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세계 손씻기의 날,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어린이집과 유치원 300곳, 학부모 1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애경산업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1만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올바른 손씻기 습관 만들기에 도움을 주려고 한다. 키즈노트는 국내 어린이집, 유치원의 80%이상이 가입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세계 손씻기의 날은 효과적이고 손쉽게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손을 씻는 것을 목적으로 제정된 지구촌 캠페인이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위생관리 방법인 손씻기에 대한 중요성을 간과하거나 짧은 시간 동안 손씻기를 하는 경향이 많다”며 “랩신은 최적의 손씻기 시간인 30초의 올바른 습관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