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샘-中企 상생 프로젝트 '착한상품 기획전'

최종수정 2019.10.15 07:27 기사입력 2019.10.15 07:27

댓글쓰기

한샘-中企 상생 프로젝트 '착한상품 기획전'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기획한 '착한상품 기획전'을 열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샘이 엄선한 중소기업과 한샘의 공동개발 프로젝트다. 업계 1위인 한샘이 가격과 품질,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 70여곳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착한상품'은 한샘과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걸고 단독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는 공동기획상품과 입점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공동기획 상품은 한샘과 중소기업의 협업으로 한샘의 품질기준을 거쳐 출시됐다.


기획부터 개발, 출시까지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데 한샘은 개발과 기획을 거쳐 품질을 강화하고 외부몰로의 유통확대 등 마케팅까지 지원한다. 역량이 우수한 중소기업의 상품은 온라인을 비롯해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시 및 판매를 지원하며 브랜드 홍보와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참여 업체 중 한샘이 발굴한 씨엘로는 제품 제작 능력, 품질이 우수해 한샘과 함께 소파, 침대, 식탁, 책상 등 공간별 다양한 상품을 공동 개발했다. 특히 패브릭 느낌의 가죽 소재를 활용한 소파/침대, 확장 식탁 등으로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는 평가다. 파세인은 한샘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만드는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의 세라믹 식탁 시리즈를 출시했다.

기획전을 기념해 한샘몰에서는 행거와 휴지통, 수납상자와 소파, 욕실용품, 테이블, 소가구 등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착한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시 최대 58%가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900 한샘몰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