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대만 현지기업과 손잡고 전략적 교류 확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월 KAISI 밀크티, 스파이시어포 등 도입

GS리테일, 대만 현지기업과 손잡고 전략적 교류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은 대만 무역 전문 기업 '테이트(Tait)'와 손잡고 흑당 시리즈 등 대만 현지 인기 상품을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중에는 스파이시어포왕, 후르츠젤리 2종, KAISI 밀크티 2종 등 총 6종이 도입된다. 스파이시어포왕은 한국에서 찾아 보기 힘든 빅 사이즈 상품으로, 크기가 20*45㎝에 달하는 안주용 어포 상품이다. KAISI 밀크티 상품은 대만 최초의 상온 차 음료 브랜드다.

테이트를 통해 대만 현지에 자체브랜드(PB) '유어스' 판매도 늘려 간다. 2017년 8월 유어스 스티키몬스터랩 음료를 처음 판매했으며 올 연말까지 카카오 스무디, 미니프레첼 등 20종 상품의 추가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출은 2017년에는 1억원에 불과했지만 올해는 20억원대로 확대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향후 양사간 협업을 통한 대만 내 유어스 브랜드 홍보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대만 테이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단순히 상품 교류를 넘어 양사가 보유한 상품 소싱 및 개발 노하우 교류를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좀더 빠르게 공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GS리테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