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뽀글이', '어글리슈즈' 등 간절기패션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 "'뽀글이', '어글리슈즈' 등 간절기패션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샵이 올 간절기 시즌 유행에 맞춰 단독 론칭한 패션 아이템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GS샵은 이달 9일 TV홈쇼핑 중 단독 선보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의 ‘후리스 플리스 재킷’(판매가 8만9000원)은 판매방송 3회 만에 총주문수량이 1만9000세트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팀버랜드 후리스 플리스 재킷’은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행템이다. GS샵은 올 초 팀버랜드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올 F/W 시즌 가장 핫 아이템인 후리스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 복슬복슬한 촉감에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또 트렌디한 디자인 덕분에 다양한 연령층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어글리슈즈’도 인기다. ‘휠라’는 GS샵에서 ‘트리덴트 라인 어글리 슈즈’(판매가 5만9000원)를 단독 선보이고 있다. 투박하고 못생긴 어글리슈즈 특유의 매력에 젊은 층이 선호하는 레트로(복고) 무드가 더해진 제품이다.


‘휠라 어글리 슈즈’는 지난 4월 방송 한 시간 만에 1만6000족이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GS샵은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F/W시즌 4만족을 리오더 했으나, 이달 두 차례 방송 후 준비 물량의 80%가 이미 판매된 상태다.

이광준 GS샵 라이프패션팀 MD는 “올 F/W 시즌에는 실용적이면서도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플리스 재킷이나 애슬레저룩, 편안하면서도 투박한 매력이 있는 어글리슈즈 등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GS샵은 가장 핫한 트렌드와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사전 기획, 또는 선점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