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년에서 성인 남성으로" 바이레도, 가을 신제품 '슬로우 댄스'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년에서 성인 남성으로" 바이레도, 가을 신제품 '슬로우 댄스'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가 가을을 맞아 향수 신제품 ‘슬로우 댄스’를 17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이 소년에서 남성이 된 순간 직접 느꼈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소년과 소녀가 각각 남성과 여성이 되기 전 어색하고 떨리는 감정과 그 순간의 기억을 향기로 표현했으며, 꾸밈 없던 순수한 아이와 모든 것을 경험한 성인, 지금까지 알고 있던 것과 새로운 것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강렬한 충돌을 담았다.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는 성별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하고 도취적인 향이다.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 씁쓸함과 달콤함, 밝음과 어두움이 어우러져 균형을 이루고 있다.


슬로우 댄스를 뿌리는 즉시 제일 먼저 느낄 수 있는 향은 고대 종교 의식에서 쓰이던 인센스(향)인 오포파낙스다. 매혹적인 앰버의 특성을 갖고 있어 달콤하고 스모키한 감각을 즉각적으로 전달한다. 이후 전달되는 하트 노트에서는 부드러운 라다넘 고무와 상쾌한 제라늄 향이 바이올렛(제비꽃)의 달달함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마지막 잔향인 베이스 노트에서는 달콤한 바닐라와 이에 대조되는 쌉쌀한 파출리의 충돌되는 향이 신비한 조화를 이루며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는 오 드 퍼퓸 향수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핸드크림과 여행용 사이즈의 헤어 퍼퓸을 함께 선보인다. 핸드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질감으로 30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고급스러운 바이레도의 알루미늄 튜브에 담겨 있다.


함께 출시하는 슬로우 댄스 헤어 퍼퓸은 섬세하게 모발에 향기를 입히는 스프레이 제품으로, 모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따라 은은한 향기가 확산된다. 바이레도만의 독특한 실리콘 폴리머식 포뮬라를 통해 모발에 윤기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바이레도는 슬로우 댄스 출시를 기념해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슬로우 댄스 오 드 퍼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플라워 코사지를 증정한다. 플라워 코사지는 프롬 파티에서 손목이나 재킷에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슬로우 댄스 향기와 잘 어울리는 감성을 담고 있으며, 액세서리나 인테리어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이레도의 슬로우 댄스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바이레도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