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창립 80주년 앞두고 기업 정체성 강화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유유제약 은 오는 2021년 창립 80주년을 앞두고 기업 아이덴티티 강화와 글로벌 제약사로의 성장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를 16일 공개했다.
신규 CI는 유유제약 창립 첫해인 1941년부터 사용한 로고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유유제약의 영문 이니셜 알파벳 Y를 반전·중복해 형상화했다. CI는 '쉼 없이 망망대해로 유유히 흐르는 물처럼 계속 진취적으로 발전하고 번영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현지 디자인팀장은 "1년여간의 개발기간을 통해 탄생한 CI는 유유제약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연봉 1위는 민희진…노예 계약 없다" 정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