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음악과 패션의 만남…빈폴 '이제 서른' 30주년 콘서트 성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종신·태연·어반자카파·장범준 한자리
뉴트로 라이프스타일 제시

음악과 패션의 만남…빈폴 '이제 서른' 30주년 콘서트 성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시대를 초월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이달 28일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이제 서른’ 캠페인 마지막 일정인 콘서트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 4000명 이상이 참여했다.

빈폴의 이제 서른 콘서트에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인 윤종신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태연, 장범준, 어반자카파 등 뮤지션들이 동참해 대표 히트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음악 플랫폼 ‘월간 윤종신’을 통해 공개한 노래 ‘멋(부제: 서른에게)’, ‘그대 떠난 뒤’, ‘춘천 가는 기차’, ‘기분 좋은 날’은 물론 대표 곡들을 소화하며 잠실실내체육관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은 윤종신은 “30이라는 숫자로 모인 뮤지션들과 패션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창작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는 순간이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빈폴의 옷과 액세서리를 많이 경험했는데 30년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를 체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빈폴은 지난 3월부터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을 기대하며 음악을 소재로 한 ‘이제 서른’ 캠페인을 진행, 올해 뮤지션으로 30주년을 맞은 윤종신과 함께 서른 살의 아티스트 장범준, 태연, 어반자카파 등과 협업해 패션과 음악을 중심으로 한 뉴트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남영 빈폴 사업부장은 “업계 최초로 음악과 패션을 접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빈폴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을 재확인했고, 향후 빈폴의 30년을 향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