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스테이, 여름방학 맞아 '서머 키캉스'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9.07.26 09:01 기사입력 2019.07.26 09:01

댓글쓰기

신라스테이, 여름방학 맞아 '서머 키캉스'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라스테이가 여름방학 기간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폭염으로 자녀들과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출시했다. 자녀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 키즈파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지역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역삼ㆍ서초ㆍ구로ㆍ동탄 4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펀펀 키즈' 패키지에서는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인 ‘펀토리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펀토리하우스에는 생각과 동작,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시설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시 아이의 짐을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엘빈즈 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어린이 스낵 2봉이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펀토리하우스 전 지점 이용권(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 어른 2인 2시간 입장권)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 1개(인절미 스낵 2봉) 등이 제공되며 다음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를 이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포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키자니아 부산 오후권 2매(성인 1매, 어린이 1매)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 등이며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