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홈플러스,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오픈

최종수정 2019.07.26 08:24 기사입력 2019.07.26 08:24

댓글쓰기

홈플러스,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오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홈플러스는 창고형 매장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더 클럽은 전국 16개 지점을 보유한 홈플러스의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몰로, 대형마트의 신선함과 창고형 매의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 1만여 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더 클럽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까지 더해 기존 창고형 온라인몰 대비 상품군이 다양하다. 카페나 식당을 운영하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대용량 상품을 구매하기도 간편해졌다.


별도 연회비 없이 회원가입만으로도 더 클럽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더 클럽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LG전자 스타일러(10대),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15대),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9대),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5대), 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16대), LG전자 드럼세탁기(5대)를 매일 추첨해 증정한다.

송승선 홈플러스 모바일사업부문장은 "홈플러스 스페셜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온라인으로 더 편리하게 창고형 할인점을 이용하려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더 클럽'을 오픈하게 됐다"며 "대용량, 직수입 상품은 물론 소용량의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용량의 상품들을 별도의 연회비 없이 전용차량을 통해 당일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이 더 클럽만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