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계 최초 애니메이션 포르노 스타 탄생

최종수정 2019.07.26 08:32 기사입력 2019.07.26 08:00

댓글쓰기

실재 포르노 배우 대체하진 않을 것…“VR 캐릭터가 영화나 비디오게임에 한정된 시대 지나”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이진수 선임기자]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포르노 스타가 탄생할 듯하다.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 '더 선'은 성인용 가상현실(VR) 영상 제작업체 '카마수트라VR'와 포르노 사이트 '유포른'이 손잡고 성인용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여성 포르노 배우 '제디 베일스(사진)'를 탄생시킬 계획이라고 최근 소개했다.


카마수트라VR와 유포른이 제디를 선보이려 하는 것은 성인용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카마수트라VR와 유포른은 다만 제디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00만명에 이르러야 제디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검은 머리의 제디가 탄생하면 그는 포르노 영화에서 다른 VR 배우와 호흡을 맞춰 연기하게 된다.

유포른의 찰리 휴스 부사장은 "디지털 포르노 스타가 실재 포르노 배우들을 대체하진 않을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가 실재 포르노 배우들을 대체하기 위해 추진된 것은 아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3000명을 끌어들인 제디의 계정에는 게시글 42건이 올라왔다. 운동복을 입고 있는 제디, 목욕 중인 제디의 사진 등 별난 이미지도 게시됐다.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그러나 아직 제디의 X등급 이미지나 동영상은 올라오지 않았다. 카마수트라VR와 유포른은 팔로워가 100만명에 이르는 날 이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휴스 부사장은 "팔로워 100만명에 이르기까지 아직 갈 길이 멀다"면서도 "제디는 머잖아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그는 "제디야말로 기술이 인류와 인간의 성(性)을 대체하는 게 아니라 공존하는 다음 단계에 첫 발을 내딛는 것"이라고 자평했다.


그는 "VR 캐릭터가 오로지 영화나 비디오게임에 한정된 시대는 지났다"고 선언했다.





이진수 선임기자 commu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