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후레쉬푸드, 즉석 샐러드 브랜드 ‘그린파이브 시그니처’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후레쉬푸드, 즉석 샐러드 브랜드 ‘그린파이브 시그니처’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신선간편식 전문업체인 후레쉬푸드가 새로운 콘셉트의 '그린파이브 시그니처’라는 즉석 샐러드 브랜드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20여종 이상의 다양한 야채와 토핑을 원하는 방식으로 제조해 먹는 MYOS(Make your own Salad)를 비롯해 다양한 국적과 스타일의 시그니처 샐러드를 개발했다. 특히 얼얼한 맛, 매운 맛, 향신료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라소스와 매장내 수비드 머신을 이용한 돼지고기, 각종 야채와 누들을 이용한 ‘마라누들 샐러드(중국풍)’를 출시한다.

또한 당사만의 노하우로 닭고기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수비드 닭가슴살에 우리에게 익숙한 프렌치 드레싱과 과카몰리아볼, 다양한 채소를 더해 헬스, 다이어트 식사뿐 아니라 맛과 영양을 갖춘 한끼 식사로도 훌륭한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유럽풍)', ‘수제쉬푸드크로켓 샐러드(지중해풍)’, ‘타이닭다리살 샐러드(타이풍)’, ‘펌킨쉬림프 샐러드(중동풍)’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개발하여 주기적으로 건강하고 특별한 샐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