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파오, 게임회사 넥슨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추억을 입는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임쿠폰 지급, 포토존, 게임 BGM 재생

스파오, 게임회사 넥슨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추억을 입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게임회사 넥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7종의 의류 및 시즌 잡화로 구성됐다. 넥슨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카트라이더'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주력 제품은 각 게임의 인기 캐릭터와 아이템이 자수·프린트된 반팔 티셔츠로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 선호가 높았던 유형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레이지아케이드 해적거북이 자수 티셔츠, 카트라이더 무지개장갑 자수 티셔츠는 게임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비치백과 비치타올, 볼캡 등 바캉스 시즌 잡화 아이템도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게임회사와 패션 SPA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라며 “넥슨의 대표 캐주얼 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와 카트라이더가 남녀노소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만큼 국민 SPA 브랜드인 스파오와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표 8개 매장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카트라이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파오 아이템이 포함된 캐릭터 아이템 ‘스파오 배찌’, ‘스파오 다오’, ‘스파오 우니’ 중 1개를 증정하고, 크레이지아케이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파오 관련 게임 슬롯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에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명동점에는 카트라이더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컬래버레이션 자체를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4일 자정부터 스파오 닷컴과 무신사 온라인몰, 5일부터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