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프, 여행 플랫폼 출시 '투어위크' 할인행사

최종수정 2019.07.01 10:33 기사입력 2019.07.01 10:33

댓글쓰기

위메프, 여행 플랫폼 출시 '투어위크' 할인행사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위메프는 투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여행상품 할인행사 '투어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메프 투어위크는 1일 투어특가클럽, 2일 대한항공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4일까지 매일 새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프로모션에서는 여행사별 특가, 발권 수수료 무료(일부 여행사 제외), 최대 7% 할인 등을 제공한다.


2일 자정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4%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쿠폰은 대한항공 해외 전 노선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여행박사ㆍ에어몰ㆍ웹투어ㆍ롯데JTB를 통해 발권하면 3% 즉시 할인을 받아 최대 7%까지 무제한 할인 가능하다.


쿠폰 할인은 해외 모든 노선에 대해 출발일 제한이 없어 여름 성수기, 추석 연휴, 내년 구정 연휴까지 예약할 수 있다. 쿠폰 발급 방법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위메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투어는 최저가 항공ㆍ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전문 특가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여행 플랫폼이다.


전윤주 위메프 여행제휴팀장은 "위메프 투어는 여행의 시작과 끝이 되겠다는 목표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이번 론칭 기념 투어위크에서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단독 특가 상품과 이벤트로 역대급 혜택에 여행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