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급호텔, "무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서머 스파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특급호텔, "무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서머 스파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국내 특급호텔에서 본격적인 무더위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서머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하 ‘더 스파’)은 더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미네랄, 칼슘, 비타민, 마그네슘 등의 다양한 활성 성분과 해양 심층수에서 추출한 알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히 공급해주는 '딸고' 제품을 이용해 피부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기획됐다. ‘루미너스 페이셜’, ‘이너 피스 바디’,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루미너스 페이셜은 더운 날씨로 인해 수분과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며,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클렌징, 알개 성분을 함유한 마린 제품을 이용한 페이셜 마사지,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이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과 앞가슴 부위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데콜테 마사지 순으로 이어진다.


이너 피스 바디는 잃어버린 신체의 리듬과 균형을 찾아주며, 몸에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피부 전체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트리트먼트다.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은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바디 스크럽, 몸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바디 마사지, 수분과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더 스파의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 관리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스파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뮤직 메뉴는 스파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이 고른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심신의 안정을 돕는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루미너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18만원, 이너 피스 바디 트리트먼트 16만원,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 40만원이다.

특급호텔, "무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서머 스파 프로모션' 원본보기 아이콘


시그니엘서울은 다음달 31일까지 86층 에비앙 스파의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룸 1박, 스테이 조식 2인, 에비앙 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 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77만원부터다. 아흐모니 수브리머는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까지 더해준다. 전신 트리트먼트 대신 페이셜 트리트먼트인 ‘샹테카이 플라워 페이셜 케어’ 2인을 이용하는 구성은 95만원부터다. 천연 성분의 샹테카이 로즈 오일로 피부에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해 얼굴 윤곽을 살림과 동시에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준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2월21일까지 메인 타워 7층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의 케어를 이용할 수 있는 ‘설화수 스파’ 패키지를 판매한다. 메인 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혜택으로 가격은 60만원부터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룸 1박, 르 살롱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와인과 과일 커티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혜택의 구성은 72만원부터다.


특급호텔, "무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서머 스파 프로모션' 원본보기 아이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를 달래줄 ‘로얄 반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로얄 반얀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상한 피부를 달래주기에 제격이다. 오이 스크럽, 로얄 반얀 허브 파우치 마사지, 제이드 얼굴 마사지, 허브 향 목욕 요법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로얄 반얀 허브 파우치 마사지는 허브를 담은 주머니를 따뜻한 참깨 오일에 담가 사용하는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안색 개선에 도움이 된다. 본 프로그램은 오이 스크럽을 포함해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미백과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로얄 반얀 프로그램은 150분 과정이며, 상시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스파는 반얀트리 서울의 더 클럽 3층에 위치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가격은 49만5000원이다.

특급호텔, "무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서머 스파 프로모션' 원본보기 아이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오는 8월31일까지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썸머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썸머 스플래시는 ‘마법의 허브’라고 불리는 버베나를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준비돼, 얼굴 케어(30분) 및 바디 케어(60분) 총 90분 동안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얼굴 케어는 시어 또는 아쿠아 라인 중 선택 또는 혼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시어버터의 원료인 시어를 이용한 케어는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력이 뛰어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민감성 피부에도 탁월하다. 아쿠아 라인은 진정과 수딩 효과를 더해 무더운 여름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바디 케어에서 사용되는 록시땅의 아로마 오일은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긴장 완화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마무리 단계에서 바르는 버베나 바디로션은 상쾌한 텍스처가 쿨링 효과를 높여주며, 상쾌한 버베나 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가격은 22만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