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80개 협력사 한 데 모여 동반성장 콘퍼런스

최종수정 2019.06.16 12:00 기사입력 2019.06.16 12:00

댓글쓰기

롯데홈쇼핑, 80개 협력사 한 데 모여 동반성장 콘퍼런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1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우수 파트너 80개사를 초청한 가운데 '동반성장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 강철규 윤리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동행(同行)을 주제로 롯데홈쇼핑의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완신 대표는 인사말에서 "2017년 롯데홈쇼핑에 부임한 이후 '건강한 유통 생태계 조성'을 통한 동반성장을 강조하며 다양한 제도 시행으로 파트너사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 롯데홈쇼핑이 단순한 홈쇼핑 회사를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 채널 변경, 행정 처분 등 최근 이슈에 대해 직접 설명한 후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