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원그룹, 베트남 빌트인 가전 공급…국제영어유치원도 설립

최종수정 2019.06.10 09:26 기사입력 2019.06.10 09:26

댓글쓰기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왼쪽 두 번째)과 장동하 그룹 기획조정실장(왼쪽 첫 번째)이 베트남 박하그룹 경영진들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왼쪽 두 번째)과 장동하 그룹 기획조정실장(왼쪽 첫 번째)이 베트남 박하그룹 경영진들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베트남 건설회사 박하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식은 지난 5일 서울 중구 교원그룹 본사에서 열렸다. 사업 제휴를 통해 박하그룹이 올해 9월 하노이시 서호 지역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에 교원 '웰스더원' 시스템 정수기 제품이 공급된다. 웰스더원을 시작으로 비데, 공기청정기 등 빌트인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주상복합단지 내에 국제영어유치원도 설립한다. 놀이교육시설 브랜드 '교원위즈'의 시스템을 활용해 베트남 현지 어린이뿐 아니라 외국인, 한국 교민에게 수준 높은 영어 콘텐츠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박하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며 "국제영어유치원의 경우 고급 주거 지역을 중심으로 유치원 시장을 선점하고 베트남에서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