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쉐보레 '더 뉴 말리부' 모델에 배우 주지훈 발탁

최종수정 2019.06.07 10:59 기사입력 2019.06.07 10:59

댓글쓰기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새 광고 모델에 배우 주지훈

쉐보레 더 뉴 말리부 모델로 선정된 배우 주지훈(사진=쉐보레)

쉐보레 더 뉴 말리부 모델로 선정된 배우 주지훈(사진=쉐보레)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쉐보레는 더 뉴 말리부의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방영된 이번 광고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차’라는 컨셉트로 마련됐다. 말리부의 퍼포먼스와 배우 주지훈의 매력이 함께 어우러지도록 말리부의 특장점 담았다는 설명이다. 말리부의 감각적인 스포츠 쿠페형 디자인과 최고출력 253마력의 성능이 주행 장면을 통해 표현됐다.


광고 영상 공개와 더불어 7월 31일까지 '더 뉴 말리부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3명) ▲몽블랑 비즈니스 카드 홀더(5명) ▲갤럭시 버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30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8월 7일까지 시승을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 냉온풍기(1명), 네스프레소 버추오 플러스(3명), GS칼텍스 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 등 선물을 준다.


6월에는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을 통해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선수금과 이자가 모두 없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말리부 가솔린 모델에 36개월, 디젤과 하이브리드 모델에 최장 48개월 제공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