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서부발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종수정 2019.05.29 08:23 기사입력 2019.05.29 08:2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서부발전은 충남 태안 소재 본사 사옥에서 '국민행복을 창조하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서부발전은 지역사회 니즈(Needs)를 반영한 참신한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지난달 9일부터 5월 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행복 창조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했다.

공모결과 90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1, 2차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장려상 5건 등 총 8건의 당선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마을 노후 공동시설 단열보강을 통한 냉난방 에너지 절감사업 1건이 당선됐으며, 우수상에는 폐기물을 활용한 업싸이클 제품 제작 및 공간 구성 등 2건, 장려상에는 청년 벤처 공간 및 중고령층 재취업 공간 마련 등 5건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들은 내부 검토를 통해 향후 서부발전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구체화될 예정이다.

이상현 국정과제추진실장은 "앞으로도 서부발전은 국민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몸소 실천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는 공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용건 연인 A씨 측 "변호사 선임 후 태도 돌변…끝까지 갈 것" 김용건 연인 A씨 측 "변호사 선임 후 태도 돌...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