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40kg 감량' 류담, 체중 감량 비법 공개…"길게 잡고 꾸준히"

최종수정 2019.03.08 08:56 기사입력 2019.03.08 08:56

댓글쓰기

코미디언 겸 배우 류담 / 사진=싸이더스HQ

코미디언 겸 배우 류담 / 사진=싸이더스HQ




체중 감량을 통해 달라진 인상을 공개해 주목 받았던 방송인 겸 배우 류담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류담은 자신의 체중 감량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류담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류담 소속사 싸이더스 HQ는 류담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류담은 체중 감량을 통해 과거와 달라진 인상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체중 40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류담은 이날 체중을 감량한 이유에 대해 "배우로서 드라마에 출연하며 체격 때문에 한정된 역할을 맡을 수밖에 없었다"며 "이미지 변신을 통해 폭 넓은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류담은 자신의 체중 감량 비법에 대해 "기간을 길게 잡고 꾸준히 했다"며 "탄수화물을 줄이고 유산소 위주 운동을 하며, 한 번 운동하면 1시간30분 정도 해야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류담은 2003년 KBS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그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고음 불가','달인' 등 코너에 출연하며 살 찐 캐릭터로 자리 잡게 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