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텔레콤 "5G '초(超) 혁신 시대' 모든 사람이 누려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규 브랜드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 공개

SK텔레콤 "5G '초(超) 혁신 시대' 모든 사람이 누려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SK텔레콤 이 'MWC 2019'에서 선언한 5G·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초(超) 시대'를 구체화 하기 위해 신규 기업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모든 사람이 SK텔레콤의 '초 혁신'을 당연하게 누리도록 하겠다는 혁신 철학을 담았다.


SK텔레콤은 8일 신규 기업브랜드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를 공개했다. ‘뛰어넘다’라는 뜻의 ‘초(超)’가 내포하고 있는 혁신의 의미를 부각해 초융합·초연결·초지능으로 대표되는 5G 시대에 진정한 ICT 리더로 거듭나겠다는 복안이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업 관점이 아닌 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시했다. 미래 시대에는 기술 및 산업의 진보를 뛰어넘어 고객 생활 곳곳에 스며드는 변화가 시대 그 자체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슬로건의 ‘초’ 글자에 사람의 모습을 담아 디자인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SK텔레콤 예희강 브랜드마케팅그룹장은 “5G뿐만 아니라 ‘초(超)생활’의 다양한 변화상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