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참시' 박성광, 병아리 매니저에 씁쓸…반려견 광복이와 서경석 사랑 독차지

최종수정 2019.02.23 22:00 기사입력 2019.02.23 22:00

댓글쓰기

전지적 참견 시점/사진=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사진=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병아리 매니저를 향해 아련한 눈빛을 발사한다. 병아리 매니저가 자신의 반려견 광복이와 선배 서경석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진 것. 이에 씁쓸함을 온 몸으로 표출하고 있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2회에서는 극과 극 관심을 받는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성광이 병아리 매니저의 무릎 위에 착 앉아 있는 자신의 반려견 광복이를 향해 서운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광복이가 “이리로 와 봐, 광복아!”라는 박성광의 말을 무시(?)하는 상황이라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실제로 광복이는 과거 방송을 통해 병아리 매니저를 향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마치 병아리 매니저가 제 주인인 양 그녀의 품에서 떨어지지 않으려 하는 광복이와 진짜 주인 박성광의 대치(?) 상황이 웃음을 더한다.


이와 함께 병아리 매니저가 선물한 한복을 갖춰 입고 ‘견미모’를 뽐내는 광복이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병아리 매니저와 서경석이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화기애애한 두 사람을 아련하게 쳐다보는 박성광이 포착돼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가운데 세 사람이 어떻게 한 자리에 모이게 된 것인지 관심을 끈다.


박성광 대신 광복이와 서경석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5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