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갤럭시언팩] KT사전예약 "슈퍼찬스로 5G 갈아타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갤럭시언팩] KT사전예약 "슈퍼찬스로 5G 갈아타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KT 가 오는 25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 샵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T 는 이번 사전예약에서 업계 최초로 단기 단말 교체 프로그램 ' KT 슈퍼찬스'를 선보인다. 이는 갤럭시 S10 LTE 단말을 사용하다가 갤럭시 S10 5G 단말로 변경 후 기존 S10 LTE 단말을 반납하면 출고가 전액을 보상하는 프로그램이다. 갤럭시 S10 LTE 단말 구매객 중 갤럭시 S10 5G 단말로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슈퍼찬스는 다음달 13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3만원(VAT포함)이다.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가입한 고객은 '갤럭시 S10 5G'가 출시된 뒤 10일 안에 구입하면, 본인 부담금 3만원(VAT포함)을 추가로 내고 S10 LTE 단말 출고가 전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KT 는 월 할부 부담도 완화한다. 슈퍼체인지는 서비스 가입 24개월 후 사용 중인 갤럭시 S10을 반납하고 새로운 갤럭시로 기기변경 시 반납 단말의 상태에 따라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상받는 프로그램이다. 이용료는 월 5000원(VAT포함)이다. KT 멤버십 포인트로 이용료의 50%를 결제할 수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3개월간 가입이 가능하다.


KT 슈퍼렌탈은 갤럭시 S10을 단말 할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계약기간 만료 후 단말을 반납하는 휴대폰 렌탈 서비스다. 12개월형과 24개월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렌탈 가입 기간 중 액정 파손 및 침수 등으로 인한 단말 수리 비용을 보상해주는 보험도 기본 제공한다.

KT 는 갤럭시 S10, S10+모델을 사전 예약 후 다음달 7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드를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50%, 1회 한정)도 지원받을 수 있다. 갤럭시 S10e 사전예약객은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제공한다. 삼성닷컴 앱 또는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KT 샵 직영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고객 취향에 따라 사은품 4종(삼성정품팩, 게임팩, 차량팩, 감성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언팩] KT사전예약 "슈퍼찬스로 5G 갈아타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 갤럭시 S10은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갤럭시 S10e 외에도 추후 예약 판매 진행 예정인 갤럭시 5G 등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10은 128GB와 512GB 2종으로 나온다. 갤럭시 S10+ 128GB 모델은 프리즘 블랙과 프리즘 화이트 색상으로 나온다. 516GB는 세라믹 블랙과 세라믹 화이트로 출시된다. 갤럭시 S10e는 128GB 단일 모델로 프리즘 블랙, 프리즘 화이트, 카나리아 옐로우 3가지 색상이다.


KT 는 사전예약 참여자를 상대로 출시 기념 행사도 연다. 사전예약 참여자 중 100명(당첨자가 동반 1인을 동행할 경우 기준)을 초청해 사전 개통일인 다음달 4일 아침 KT 스퀘어에서 갤럭시 S10 개통 행사를 진행한다. 초청객 전원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KT 갤럭시 S10 사전예약자는 누구나 25일 오전 9시부터 27일 정오까지 KT 샵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전무)는 "갤럭시 10년을 기념하는 갤럭시 S10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고객이 만족할 만한 최고의 디바이스로 평가한다"라며 " KT 가입자들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KT 만의 슈퍼찬스, 슈퍼체인지, 슈퍼렌탈 프로그램으로 보다 합리적으로 갤럭시 S10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KT 는 21일부터 광화문 KT 스퀘어를 비롯한 전국 1000여개 S·Zone 매장에서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S10을 전시하고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전국 S·Zone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