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나라 "김도훈과 20년 열애 비결? 어떻게 재밌게 해줄지 늘 연구"

최종수정 2019.02.07 14:04 기사입력 2019.02.07 14:04

댓글쓰기

배우 오나라 / 사진=tvN 방송 캡처

배우 오나라 / 사진=tvN 방송 캡처




JTBC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에 출연한 배우 오나라가 20년 가까이 열애 중인 남자친구 김도훈 연기 강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7일 오나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 강사에 대해 "베스트 프렌드라는 믿음도 있고 완전히 내 편이라는 느낌이 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오랜 시간 연애를 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서로 재밌게 해주려고 한다"며 "'어떻게 재밌게 해줄까' 늘 연구하는 게 권태기가 없는 비결이다"라고 설명했다.


오나라와 김 강사는 20년 가까이 열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오나라는 과거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자친구 김도훈과 20년 열애했다"며 "그게 그렇게 대단한 일인 줄 몰랐다. '어' 하는 순간 20년이 지난다"라고 말한 바 있다.


당시 오나라는 "나는 비혼주의자는 아니다. 결혼은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그런데 (결혼에는)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 시기를 미루다보니 시간이 지났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