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지점장 등 영업관리자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그는 "언제나 보험영업의 기본에 충실하고 고객 관점에서 일한다면 오렌지라이프의 영업잠재력이 최대치로 발휘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성장·수익·효율·리스크·자본관리와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CPC(고객-상품-판매채널) 전략을 발표했다.
오렌지라이프만의 차별화된 영업시스템(AiTOM)과 수당규정 변경 등을 통해 신인 설계사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고객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신규 영업모델을 구축, 영업조직의 활동량을 증대하는 등 진화한 재정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신상품 개발과 신시장 개척 그리고 특화된 고객층 공략을 위한 리스크 전략 검토도 진행한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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