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행·레저소식]에버랜드 스페셜 공원 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행·레저소식]에버랜드 스페셜 공원 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 기자] ◇에버랜드는 로맨틱 불꽃쇼, 캐릭터 댄스, 뮤지컬 등 뜨거운 열기로 한겨울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스페셜 공연을 선보인다.
먼저 매직가든에서는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더 스카이'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약 10분간 펼쳐진다. 사랑스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환상적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 파티'도 카니발 광장에서 약 20분간 진행된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에서는 국내 최초 4인승 눈썰매부터 어린이 전용 눈썰매까지 3개 코스를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쌓았던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에서 '희로애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희로애락은 롯데월드에서 고백을 성공한 스토리, 싸웠던 친구와 퍼레이드를 보며 화해했던 일과 같은 즐거웠던 추억부터 탑승 제한 때문에 어트랙션을 타지 못했던 아쉬웠던 추억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있었던 사연이라면 어떤 것이라도 상관없다.
이달말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가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스키장 폐장일까지 '대학생 스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대학생 친구 2인 이상이 방문할 경우, 리프트권과 렌탈권을 각각 40% 할인한다. 매표소에서 개인별로 학생증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발권한다.
한편 곤지암리조트는 지난해 말 한국소비자원이 국내 스키장 8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서비스/상품 분야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겨울 방학을 맞아 'Mom & Kids Wellness' 프로모션을 마련해 뽀로로 객실 투숙객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엄마와 아이가 온종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Mom & Kids One-Day'에는 웰니스 프로그램(스파 90분 포함), 웰니스 식사,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키즈 업장 3시간 (바운스, 브릭라이브)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6세 ~ 13세까지 참여 가능. 오는 2월 28일까지운영.
◇모두투어는 영남지역에서 활동할 일본여행 전문 인솔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외여행 인솔자(TC) 자격증을 보유한 대한민국 국적자로 관광통역안내사(일어) 또는 일본로컬관광안내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을 소지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여행의 인솔을 맡게 되며 일본 인솔 50회 이상의 출장경험자 및 관광업 경력자는 우대한다. 지원기간은 2월 8일까지, 서류와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페루관광청은 상반기 '마추픽추' 여행객 위한 이용가이드를 소개했다. 2019년부터 마추픽추 방문 시간 및 코스에 따라 수용인원을 차등 적용해 미리 입장권을 예약해야한다. 마추픽추의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방문객이 모이는 오전 6~8시에는 시간당 800명, 그 이후의 오전 시간엔 약 600명 안팎의 인원으로 방문객을 제한하고 마추픽추 외에 와이나픽추(Huayna Picchu) 또는 트레킹을 통해 방문하는 코스 등이 추가될 경우 차등 적용된다. 또 마추픽추를 찾는 관광객의 일회용 용기 반입도 금지된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