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지와 함께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처음처럼 광고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지와 함께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처음처럼 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모델 수지와 함께한 신규 동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처음처럼’ 모델 수지의 친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다양한 상황에서 매력적으로 보여 주고 있다. 특히 각종 TV프로그램에 사용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음악인 ‘남과 여(영화 ‘남과 여’ 주제곡)’의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수지의 모습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광고는 ‘처음처럼 학생편’과 ‘처음처럼 직장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처음처럼 학생편’은 예상치 못했던 휴강, 공들여 왔던 과제 완성 등 홀가분하고 기쁜 상황에서 대학생 수지와 선후배들이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처음처럼 직장인편’은 통장에 들어오자마자 빠져 나가는 월급에 한숨 쉬는 직장 동료를 위로하며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제안하는 수지의 모습과 이른 퇴근에 기뻐하는 동료들과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마시며 함께 기쁨을 나누는 수지의 모습을 담은 에피소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겪는 상황들 속에 언제나 부드러운 ‘처음처럼’이 함께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로 이번 영상을 구성했다”며 “수지가 ‘처음처럼’을 제안하는 장면에서 따라 부르는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