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맥도날드, 2019년 첫 신제품 ‘딸기 칠러’ 출시

최종수정 2019.01.04 08:37 기사입력 2019.01.04 08:37

댓글쓰기

맥도날드, 2019년 첫 신제품 ‘딸기 칠러’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맥도날드는 2019년 첫 신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 시즌을 맞이해 ‘딸기 칠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겨울철 제철 과일로 각광받고 있는 딸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 신제품 딸기 칠러는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넣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특히 딸기의 붉은 빛깔과 새콤달콤함을 살려 시각과 미각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딸기는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인기 과일”이라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딸기 칠러로 더욱 상큼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딸기 칠러의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1800원, 미디엄 사이즈 기준 2500원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