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식품대전 참가…비비고 알리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일 폐막한 대한민국 식품대전 행사장내 CJ제일제당 부스에서 관람객이 모여있다.

2일 폐막한 대한민국 식품대전 행사장내 CJ제일제당 부스에서 관람객이 모여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CJ제일제당은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2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식품대전’에 참가해 '비비고'를 비롯한 자사 대표 브랜드를 소개했다고 3 일밝혔다.

대한민국 식품대전은 농림수산식품부 주관의 국내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식품을 한 자리에서 볼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행사장내 마련된 ‘식품 선도기업관’에서 ‘혁신적 기술력 바탕의 한식 세계화’를 주제로 부스를 운영했다.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더불어 건강한 단맛을 추구하는 감미료 전문 브랜드 백설 스위트리, 중소기업과의 상생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 등 총 3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제품을 전시·소개하는 공간과 함께 제품을 조리·시식할 수 있는 공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공간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제품을 전시·소개하는 공간에서는 비비고와 , 백설 스위트리, 즐거운 동행의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브랜드별 특성에 맞춰 전시 공간을 꾸몄다. 조리·시식 공간에서는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조리해 제공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육개장’과 ‘비비고 불고기 덮밥’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과 '스위트리 알룰로스'를 활용한 고구마 맛탕과 요구르트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이벤트 공간에서는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키오스크를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비비고의 가정간편식과 스위트리 알룰로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 부스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광고 영상을 선보이는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