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이 론칭한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가 이달 17일 페이스 모티브 컬렉션을 첫 출시한다.
두 개의 작은 원과 긴 직사각형으로 이루어진 재미있는 얼굴 형상의 페이스 모티브는 출시 직후부터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모티콘으로 자리잡아 왔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페이스 모티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도 공개했다.
페이스 모티브 이모티콘이 너무 행복하지도 너무 슬프지도 않은 지극히 평범한 스웨덴 시민을 표현한 것인 만큼 캠페인을 통해 현 시대의 평범하면서도 다양한 가족상을 그려낸 것.
동성 부부(@kordalenkaleb)인 이들은 평범하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일상 생활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면서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아왔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평범한 가족’에 대한 독특한 시선이 담긴 캠페인은 9월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 모티브 컬렉션은 이달 중순부터 아크네 스튜디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대당 20~40억' 없어서 못 판다…빅테크가 빨아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