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파트너사 직접 방문해 동반성장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왼쪽 네번째)가 지난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파트너사 푸르온을 방문해 김기식 푸르온 대표이사(왼쪽 다섯번째), 성민겸 대표이사(왼쪽 여섯번째) 및 직원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왼쪽 네번째)가 지난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파트너사 푸르온을 방문해 김기식 푸르온 대표이사(왼쪽 다섯번째), 성민겸 대표이사(왼쪽 여섯번째) 및 직원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푸드가 동반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사 직접 챙기기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지난 3일 이영호 대표가 푸르온, 삼영특수인쇄, 케이엠피 등 3개 파트너사를 방문해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6일 밝혔다.
대표이사에 이어 롯데푸드 임직원들도 올해 전국의 파트너사를 방문해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협력업체의 건의사항은 방문 이후 10일 이내 피드백을 실시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롯데푸드는 동반성장 추진팀을 조직해 동반성장펀드 조성, 거래대금 현금 조기지급,품질·위생 안전 관련 컨설팅, 동반성장 아카데미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같은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해 6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우수등급을 받았다. 2014년 평가 대상이 된 이후 2년 연속 우수 등급이다.

이 대표는 "파트너사와의 신뢰 구축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전제조건"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성장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