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서포터즈는 롯데푸드가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11기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UCC광고 기획 및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아이디어에 대해 실무 담당자가 직접 피드백해 줌으로써 기업의 마케팅을 직접 배울 수 있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여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영상제작이 가능하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 마케터 경험이 있으면 더 유리하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보내면 된다.
한편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푸드 주부마케터 ‘그린스푼’ 10명도 함께 모집 중이다. 3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제안 등에 함께하게 된다. 그린스푼에게는 롯데푸드 제품, 활동비, 활동 우수자에 대한 특별 포상 등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