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을 뮤즈로 선택한 씽크네이처는 '자연생각+자연하자'라는 컨셉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준비기간만 2년에 걸쳐 론칭된 브랜드다.
박보영이 촬영한 내추럴 케어 라인은 천연 샴푸와 미용 샴푸의 장점을 한 병에 담은 점이 특징이다. 천연 샴푸의 순한 성분과 미용 샴푸의 향기 및 부드러움, 풍부한 거품을 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
씽크네이처는 '천연샴푸, 탈모방지 샴푸는 향이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천연향 조향에만 꼬박 1년을 보낼 만큼 제품력 향상에 총력을 기울였다. 또한,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을 구현해냈다.
이어 "내추럴 케어라인을 시작으로 박보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샴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박보영이 촬영한 '천연샴푸의 새로운 기준' 편 TV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올 1월부터 TV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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