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보영, 자연주의 브랜드 씽크네이처 샴푸 모델로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씽크네이처

씽크네이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씽크네이처(대표 고정혁)가 박보영을 샴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보영을 뮤즈로 선택한 씽크네이처는 '자연생각+자연하자'라는 컨셉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준비기간만 2년에 걸쳐 론칭된 브랜드다.
업체측은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인 브랜드답게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제품력을 자랑한다.”며 “비용에 구애받지 않고 일단 좋은 제품을 선보이자는 신념으로 좋은 성분을 가득 채웠다”고 말했다.

박보영이 촬영한 내추럴 케어 라인은 천연 샴푸와 미용 샴푸의 장점을 한 병에 담은 점이 특징이다. 천연 샴푸의 순한 성분과 미용 샴푸의 향기 및 부드러움, 풍부한 거품을 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

씽크네이처는 '천연샴푸, 탈모방지 샴푸는 향이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천연향 조향에만 꼬박 1년을 보낼 만큼 제품력 향상에 총력을 기울였다. 또한,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을 구현해냈다.
씽크네이처 측은 "젊은 세대부터 화학 성분,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로 손상모, 지루성 두피염 등 천연샴푸에 대한 수요가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좋아하는 박보영이라는 모델로 천연 샴푸의 인식과 기준의 폭이 넓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내추럴 케어라인을 시작으로 박보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샴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박보영이 촬영한 '천연샴푸의 새로운 기준' 편 TV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올 1월부터 TV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