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디즈,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입점

최종수정 2016.12.16 09:13 기사입력 2016.12.16 09:13

댓글쓰기

시디즈,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입점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퍼시스 그룹의 의자 브랜드 시디즈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7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에서는 어린이 의자부터 사무용 의자, 좌식 의자까지 총 22종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바른 자세 및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시디즈 자체 제작 ‘틸트’의 구성 요소를 살펴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방문 고객 대상으로 평소 앉는 자세 및 의자 사용행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 적합한 의자와 올바른 사용법을 제안하는 의자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디즈 관계자는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시디즈 브랜드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타깃 별로 특화된 제품과 혁신 서비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진화하는 가구 시장에서 선도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디즈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시디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링고’, ‘T80’ 등의 제품을 30% 이상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신세계 초대형 복합 쇼핑 공간으로, 국내 최초 백화점 내에 선보이는 아쿠아리움과 2200평 규모의 실내외 테마파크, 객석수 600석의 문화홀, 전국 맛집 브랜드 등 쇼핑, 레저, 문화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디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