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티몬패스 "해외에서 입장권 구매하고 바로 쓴다"

최종수정 2016.12.13 10:52 기사입력 2016.12.13 10:52

댓글쓰기

해외 유명 테마파크 입장권, 교통패스, 일일투어 등 한 시간 내 발급 가능

티몬패스 "해외에서 입장권 구매하고 바로 쓴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은 해외여행 현지에서도 투어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티몬패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패스’는 항공, 호텔에 비해 복잡했던 현지 투어 상품의 예약 과정을 혁신적으로 단축했다. 기존 대부분의 해외 관광지 입장권 할인 구매 과정은 국내에서 최대 5일 전에 예약해 실물 티켓을 우편으로 받아 챙겨 가거나, 미처 국내에서 준비하지 못한 여행객은 현지에서 해당 티켓을 정가에 구입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여행 현지에서 티몬으로 구매 후, 1시간 이내에 티켓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티몬패스 티켓으로 동아시아 4개국 주요 테마파크와 케이블카,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홍콩 및 도쿄 디즈니랜드 ▲오사카와 싱가포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홍콩 오션파크 ▲ 싱가포르 SEA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현지 구매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티몬은 이미 서비스 중인 국내외 항공권 및 전세계 호텔 실시간 예약 시스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하는 한편, 내년에는 해외 액티비티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현지 일일투어 및 교통권, 입장권 등 600여종의 각종 티켓과 패스 상품을 구비한 자유여행객들의 NO1. 채널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 그룹장은 “외국어 소통 장벽이 낮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자유여행 소요가 매년 급증하고 있지만 자유여행의 꽃이라고 불리는 현지 액티비티는 정보를 찾고 예약하는 게 쉽지 않았다”면서 “현지에서도 티몬을 이용해 익숙하게 바로 검색, 예약,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여행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