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웨어웨어' 겨울 세일…최대 90%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몬, '웨어웨어' 겨울 세일…최대 90%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자사 모바일 패션전문 채널인 ‘웨어웨어’에서 대규모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에는 골든구스, 레베카밍코프, 칩먼데이, 바이바이섭 등 약 80개의 유명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총 2600여종의 상품을 최대 90%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정기세일은 최소 할인율이 30%로 타 채널 대비 월등히 높을 뿐 아니라 웨어웨어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2016 F/W 신제품들도 대거 포함하고 있다.
웨어웨어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별도로 모아서 보여주거나, 남녀 아우터/이너제품들을 할인율과 가격대별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원하는 아이템을 검색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남성 항공점퍼 브랜드로 인기있는 ‘어커버’의 텀블 후드를 정상가 대비 69%할인된 2만3800원에, 디자이너 브랜드 ‘듀이듀이’의 보트넥 니트를 50% 할인된 2만6000원에 판매한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써틴먼스’의 롱데님 무스탕을 40%할인된 15만6000원, ‘에드센스’의 울메르시 코트는 7만3500원, ‘카네브로스’의 루즈핏 지퍼 코트는 6만9000원에 선보인다. 디자이너 편집샵은 물론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평균 20% 가량이 더 저렴한 가격이다.

이외에도 ‘브라운브레스’, ‘블랭크’, ‘루흠’, ‘아폴리스’ 등 유명 디자이너 패션의류와 부츠, 스카프, 목걸이 등 패션아이템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은 “이번 정기 세일에서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상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의 마지막 정기 세일에서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도 찾고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어웨어는 ‘스타일리스트 초이스’, ‘브랜드리더’, ‘WW STAGE’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패션 스타일링 방법을 설명해주는 한편 브랜드와 패션아이템 정보 등을 전달하며 자신에게 맞는 패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