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하루 세 번 초특가 '슈퍼타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몬, 하루 세 번 초특가 '슈퍼타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하루 3번 엄선된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슈퍼타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슈퍼타임’은 하루 한 가지씩 제품을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고 있는 ‘슈퍼꿀딜’의 확장판이다. 오전 10시에는 종전의 슈퍼꿀딜로, 오후에는 3번의 슈퍼타임 통해 시간대별 3종의 인기 상품을 기존 티몬가에서 최대 90%까지 할인된 초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상품은 생활, 뷰티, 패션 등의 전체 카테고리를 포괄한다. 이번 주에 선보이는 슈퍼타임의 대표 상품은 아디다스 패딩 재킷과 엘라스틴 샴푸다. 아디다스 패딩 재킷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티몬 판매가에서 44% 추가 할인된 가격인 5만8900원에, 엘라스틴 샴푸는 10%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판매한다. 육아 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유로파크 전기 주전자는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7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티몬 단독상품인 1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트리는 2만7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슈퍼타임 상품은 시간대별 주요 방문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구성된다. 30~40대 여성 고객의 방문량이 많은 오후 1시 타임에는 육아, 식품 등의 상품이 노출된다. 오후 4시 타임은 20대 고객들이 주로 관심을 많이 가지는 브랜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상품이, 퇴근 시간 후 접속이 많은 오후 7시 타임에는 30~40대 남성들에게 인기를 끄는 컴퓨터 디지털 및 가전 등이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준성 티켓몬스터 CMO(최고마케팅경영자)는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슈퍼꿀딜에 이어 오후에 티몬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슈퍼타임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