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C카드, 청년창작자 지원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

최종수정 2018.09.07 20:02 기사입력 2016.12.06 09: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BC카드가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청년 창작자들의 활동 지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청년 창작자들의 판로확대 및 창작활동 지원과 함께 시민과 창작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창작자 및 팀 중 예술성과 장르별 배분 기준에 따라 총 130개 팀이 선정됐으며 공예, 일러스트, 회화, 사진, 디저트 등 여러 분야의 작품들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BC카드는 '크리스마스 마켓'의 제작비 전액을 후원하고 창작 예술가 130개팀 전원에게 스마트폰에서 BC카드로 결제 할 수 있는 단말기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BC카드가 공정무역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생산한 더치커피원액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BC카드 페이스북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도 매일 12시와 19시에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 최정상급 재즈 연주자들 및 포크 싱어송라이터 등의 공연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용카드 터치만으로 팁을 지불할 수 있는 BC스트리트박스도 설치할 예정이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