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하여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국내?외에서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및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고 이를 계량할 수 있는 모델이다.
해외 관광객의 국내 카드사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HCE 기반의 퀵패스 카드 런칭 △카드사 최초 해외 송금 서비스 출시 △중국 현지서 한국여행 선불카드 발급 등을 진행했으며, 인도네시아와의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신용카드 운영업무 고도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또 '빨간날엔 BC' 연간 마케팅을 통해 CGV, 커피빈, YES24 등 다양한 업종에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국내?외에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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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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