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키워드로 읽는 스타 스타일] 흙해영 이제 안녕~ 서현진 매력은?

최종수정 2016.12.02 15:00 기사입력 2016.12.02 15:00

댓글쓰기

서현진

서현진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서현진은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흙수저 오해영 역을 맡아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최근 SBS '낭만 닥터 김사부'에서는 의사로 변신해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키워드로 읽는 스타 스타일] 흙해영 이제 안녕~ 서현진 매력은?
거침없는 연기력에 맡은 배역마다 상대 남자배우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줘 많은 여성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청순한 외모, 수수한 매력을 지닌 서현진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 어두운 컬러 좋아해~

서현진

서현진

서현진이 공식석상이나 공항패션에서 보여주는 스타일은 대부분 어두운 컬러가 많다. tvN ‘식샤를 합시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블랙 컬러 반소매 톱에 금장 단추가 포인트를 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고 도도한 느낌을 살렸다. ‘또 오해영’ 팀 포상휴가 입국 패션은 올블랙 컬러로 차분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블랙 선글라스까지 더해 완벽한 여배우 포스를 풍겼다.

? 흙수저 오해영 캐릭터로 신분상승
사진=tvN '또오해영' 캡처

사진=tvN '또오해영' 캡처

서현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오해영 캐릭터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청순한 듯 세련미까지 갖춘 오해영 스타일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블라우스와 데님으로 베이직하고 깔끔한 룩을 착용하거나, 캐주얼한 룩으로 과하게 평범한 스타일링을 한 그녀는 다양한 매력이 공존한다.

◆ 남자배우와 ‘케미’ 빠뜨릴 수 없지

[키워드로 읽는 스타 스타일] 흙해영 이제 안녕~ 서현진 매력은?
서현진이 가장 빛을 발하는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가 아닐까 싶다. ‘식샤를 합시다’ 에서도 남자 주인공 권율, 윤두준 어느 누구 옆에 서있어도 완벽한 커플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오해영’에서 역시 남자 주인공 에릭과 실제 커플같이 대단한 달달함을 보여줬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유연석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니 상대배우 복을 타고난 셈.

◆ 청순 메이크업은 트레이드 마크

사진제공=에스티로더

사진제공=에스티로더

서현진은 극중에서나 현실에서나 청순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청바지와 흰 티셔츠로 자연스러운 공항패션을 연출하고 완벽한 무결점 피부 표현에 핑크 포인트 립으로 공항 뷰티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오해영’ 속 서현진 립스틱이 여성들 관심을 집중 시켰듯이 강한 파급력을 불러온 그녀는 평상시에도 특별함 없이 수수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립 컬러 포인트만 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