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맘마밀, 상하농원과 ‘맘마밀 in 상하농원’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연의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 전해
매일유업 맘마밀, 상하농원과 ‘맘마밀 in 상하농원’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상하농원과 함께 ‘맘마밀 in 상하농원’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료, 제조방식, 생산까지 자연에 가장 가까운 방식으로 유아식을 만드는 맘마밀과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상하농원이 함께 안심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맘마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리그램) 후, 이벤트 페이지에 ‘맘마밀 요미요미와 함께하는 상하농원’이라는 댓글과 함께 상하농원을 소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주 다양하게 선보일 리그램 이벤트 이미지는 상하농원에 놀러간 요미요미의 모습으로, 현재 엄마들에게 자연 오감체험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상하농원을 배경으로 재미있게 구성됐다.

‘맘마밀 in 상하농원’ 이벤트는 11월 2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매 주 총 4회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에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상하농원의 ‘순백색 방사 유정란’과 10만원 상당의 맘마밀 전 제품이 담긴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상하농원의 순백색 방사 유정란은 자연에서 자유롭고 건강하게 자란 닭이 낳은 계란이다. 출하일자가 아닌 산란일자를 표기해 더욱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상하농원의 대표 안심 먹거리 중 하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자연을 담은 영양간식’인 맘마밀 요미요미와 자연과 동물, 사람이 모두 건강하게 먹고 즐기는 새로운 공간인 상하농원은 건강한 먹거리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자연 그대로의 유아식 맘마밀과 상하농원의 순백색 방사유정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하농원은 매일유업이 ‘짓다·놀다·먹다’를 테마로 전북 고창에 조성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이다. 약 3만평의 규모로 체험교실, 동물농장, 공방, 파머스마켓 등 깨끗한 자연과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